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뉴스 홈 > 코리아 > 행정/정치
2018 전국우수시장 박람회 준비 ‘이상 무’
 [2018-10-11 23:44]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오식도동 지스코(GSCO,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8 전국우수시장 박람회’의 손님맞이를 위한 최종 준비상황 점검을 위해 군산시가 11일 현장에서 간부회의를 열었다.

강임준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등 20여명은 현장회의에서 박람회 준비상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개막식장인 컨벤션홀을 시작으로 전체 행사장을 직접 둘러보며 이번 행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강 시장은 “이번 박람회가 고객과 참가시장의 소통의 장이 되어 침체에 빠져 있는 전통시장이 다시 활성화될 수 있는 교두보가 되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특히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군산시 홍보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적기라 생각하고 방문객들이 군산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주관 부서를 중심으로 손님맞이 준비에 책임감을 갖고 임해 달라”고 강조했다.

‘전통시장, 이제는 혁신의 주체 새로운 천년의 길을 열다!’를 주제로 개최되는 전국우수시장 박람회는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전국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 축제이다.

올해 행사에는 전국 1400여개 전통시장 중 엄선된 140여 곳이 참여하며 전통시장 전시관, 팔도 먹거리장터, 청년 상인존, 대학 협력관 등 모두 147개의 전시관이 운영된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군산시에서 전북 최초로 전국우수시장박람회 개최 공모사업에 응모해 대전광역시, 경북도와 치열한 경합 끝에 최종 개최지로 선정됐으며 침체된 지역경기에 단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사랑 핫 클릭
[킨텍스] K Shop 2016 뉴스레터 #6
‘원티드’ 지현우, 완벽한 액션신∙∙∙ “끝이 없는 차형사의 매력”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공모전 안내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26곳 선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금천구, 초록빛 G밸리 만들기 돌..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호두가 대장 건강에 도움이 될..
북라이프, 아이의 참을성에 대..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